아래와 같은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당하는 경우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주세요.
자동입금확인 누락 시 확인 사항
1.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 시 입금자명(예금주) 확인
- 결제창에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주문금액을 이체한 계좌의 입금자명(예금주)이 다른 경우 누락이 됩니다.
2. 결제 시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 확인
-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누락이 됩니다.
3. 주문 시간 및 입금 시간 확인
-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입금을 먼저 한 경우에도 누락됩니다.
5. 실제 주문이 있는지 확인
- 개인결제나 추가입금, 주문취소 후 재결제, 주문취소 후 고객의 임의 입금 등의 경우 누락됩니다.
7. 고객이 상품을 주문한지 3일이 지났는지 확인
- 주문이 접수된지 3일이 지난 경우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아 해당 주문 건은 수동으로 처리해야 합니다.
※ 자동입금확인 서비스는 서비스 계좌 최초 등록시 당일 데이터부터 수집 됩니다.
위에 해당되시거나, 확인요청이 필요하신분들은 010-5820-8813 또는
게시판 1:1문의에 무통장입금 입금자명과 무통장 입금을 진행하신 시간을 알려주시면
확인하여, 입금 완료 수동 처리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,